티스토리 뷰

파파홍 취미

알고 사용하자 미녹시딜

홍남매파파 2019. 12. 7. 14:50

안녕하세요 홍남매파파 입니다~

제가 수염을 기르기 위해서 바르고 있는 미녹시딜!

오늘은 미녹시딜에 대해 알고 사용하자는 의미로

간단한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미녹시딜 이란?

 
미녹시딜은 모낭을 자극하고 혈류를 증가시켜 발모를 촉진하므로 두피에 바르는 외용제가 탈모 치료제로 많이 사용된다. 효과는 서서히 나타나서 외용제를 사용한 후 모발이 성장하기까지 2개월 이상 걸린다. 또한 발모작용은 가역적이므로 사용을 중단한 후 3~4개월이 지나면 치료 효과가 사라진다. 유전과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androgen)이 탈모의 원인인 안드로겐 탈모증에 효과가 있으며 나이가 젊고, 탈모된 기간이 짧은 경우, 탈모 부위가 적은 경우에 더 효과적이다. 그 외 약물이나 화학요법, 모발관리제품으로 인한 탈모, 10년 이상의 장기 탈모, 선천적인 탈모 등에는 효과가 없다.
 
효능효과
미녹시딜은 제형 및 함량에 따라 효능효과에 차이가 있다.
 
사용법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1 2(아침, 저녁), 최소 4개월 동안 환부에만 바른다. 사용하다 중단할 경우 탈모가 재발될 수 있다.
 
남성은 5% 여성은 3% 를 사용하면 된다
18세 미만,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과 수유부에게는 사용하지 않는다.
두피에 염증, 감염, 자극, 화상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 사용하지 않는다.
 
흔한 부작용(사용자의 10% 이상에서 보고)
심혈관계: 심전도이상, 빈맥, 심내막염
피부: 다모증(복용을 중단하면 원래대로 돌아가나 1~6개월 정도 걸림.), 모발의 색변화

흔한 부작용(사용자의 10% 이상에서 보고)
신경계: 두통
 
일반적 부작용(사용자의 1~10%에서 보고)
면역계: 과민반응(안면부종, 발적, 두드러기 등)
심혈관계: 흉통, 체증증가, 말초 부종
피부: 다모증, 가려움증, 발진, 피부염
 
드문 부작용(사용자의 1% 미만에서 보고)
혈관부종(입술, 인후, 혀 등의 부종), 현기증, 눈의 자극감, 심박수 증가, 빈맥, 저혈압, 호흡곤란, 구역, 구토, 여드름, 피부 벗겨짐, 일시적 탈모, 모발의 색변화

 


제가 수염에 관심이 생겨 찾아볼 때 미녹시딜? 처음 듣는 약품인데 커뮤니티 사람들이 효과가 좋다 하여 찾아보고 사용했습니다 일단 미녹시딜이 효과가 좋으냐...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봤다고 인정하고 인증을 하는 만큼 정말 확실히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수염을 기르기 위해 바르면서 효과를 보고 있고요~
미녹시딜도 종류가 많은데요 먹는것도 있고 바르는것도 브랜드가 다양하지만
저는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미국에 잠시 있을 때 구매하여 지금까지 바르고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저렇게 짜서 쓸 수 있게 스포이트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1ml 눈 꿈 표시도 돼있고요 보통은 하루에 1ml 이상 안 바르는 게 좋다고 하던데 저는 수염이 빨리 자리기 바라면서 2ml를 발랐었거든요.. 그러다 보니 불편한 게 너무 많았는데 우연히 물파스 공병을 봤습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요새 이걸로 간단히 바르고 있습니다

저는 수염에 바르기에 이렇게 바르고 있지만 두피 하시는 분들의 스프레이 공병으로 다가 뿌리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부위가 부위인 만큼 각자가 써보시고 편하신 걸로 사용하시는 게 좋을듯하네요~

또한 바르기만 해도 효과가 있다지만 정말 확실히 효과를 보고 싶다면 비오틴 영양제를 같이 먹으라는 추천이 많더라고요~ 탈모 때문에 또는 수염을 기르고 싶어서 미녹시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공병은 추천 영양제는 필수인 거 같더라고요! 다 같이 득염 득모 합시다!!


미녹시딜에 대한 글을 찾아서 써봤는데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부작용이 나타나면 정지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파파홍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득염을 위한 위대한 여정 시작!!  (0) 201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