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홍 남매파파 입니다~
며칠 전에 원주 키즈카페 수수 봉봉을 다녀왔는데요


애가 둘이라.. 키즈카페를 이곳저곳 많이 다녀봤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중 원주에서는 제가 생각하는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적당하다고 느끼고 두 번째로 좋았던 곳인 거 같아요
(잠깐 주말부부여서….)


일단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실내가 깨끗하고 다른 키즈카페와는 달리
깔끔하고 세련돼 보인다고 해야 하나ㅎㅎ

입구부터 느낌이 좋더라구여ㅎㅎ

 


엘레베이일터에서 내리자마자 입구에서 직원분이 응대하고
정면에 카운터가 보이네요~ 주문하는 곳과 음식을 만드는 곳을 앞뒤로 나누어 놓은 게
보기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위생상으로도 안 보이는 게 좋으니까요^^ 



자리도 그렇고 애들도 애들이지만 부모님들이

계시기에도 또한 애들이 놀기에도 적당한 위치!
센터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고요 ㅎㅎ 



저는 연년생 남매가 있는데 그중 큰애는 뛰어다니고 작은애는 이제 걸음마를 시작해서
보통 키즈 카페를 가면 항상 작은애가 놀다 큰아이들과 부딪치지는 않을까 걱정하며 따라다녀야 되는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두 군데로 나뉘어서 이것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절대... 따라다니는 게 귀찮은 게 아닙니다;;;;….^^

 

 

중앙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유아 놀이방이 있네요~
깔끔하니 잘 꾸며놨고요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간단히 꾸민게 아니라
조그마하게 큰애들이 노는 것처럼 다 있네요. ㅎ



자 이번엔 다시 중앙에서 왼쪽으로 가면~~
큰애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인데 정말 공간 활용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축구도 할 수 있고 또 하나가 있었는데 생각이.....
아래는 아랫대로 위에는 위에 대로 이곳저곳 돌아다닐 수 있게 만들어 놓으셔서
큰애가 신나더라고요^^
애들은 노는 곳은 뭐.. 이 정도면 정말 잘해놓지 않았나 싶네요ㅎㅎ

 

 

이제 어른들을 위한 간식이자 식사!
키즈카페 음식이 대부분 맛있잖아요~ 애들도 부모님도 먹어야 하니깐
근데 여기는 조금 더 메뉴에 신경을 쓴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떡볶이+주먹밥이랑 치킨+감자 인가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치킨+감자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또한 식사하면 한 시간이 무료라는 점...?!!ㅋㅋ;
저는 이때 집사람이랑 애들 간식이랑 이것저것 먹었더니…. ㅎㅎ 가격이 조금 나오더라고요 ㅎ
그래도 애들이 신나게 놀고 잘 먹고 집에 와서 잠도 푹 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절대 애들을 돌보는 게 힘들거나 귀찮아서 좋은 게 아니에요……. ㅎㅎㅎ





사진이 있는 줄 알았으나... 날아간 관계로.. 있는 것처럼.. 글 쓴 점 죄송합니다ㅠ
 날 잡고 또 한 번 가서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초보 남매 아빠 첫 포스팅 끝!!!

 

'남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기 독감 걸리지 않는법!  (1) 2019.12.07